본문 바로가기

디카세상

남산에 올라보니..

딸이랑 옆지기랑 나 ..동남산 보리사쪽으로 등산을 시작했다.

너무 오랫만이라 설레임 가득했었고..

남산의 초여름모습도 궁금했었다

딸..

역시 그녀석이 문제이다

초입부터 힘들단다.헉~~

..

찔레순..뽕나무 오디..벚나무 버찌..앵두..감꽃..

남편은 딸에게 먹여주느라 여념이없다

우리 어린날 간식이었으니..

그 모습들 오랫만에 대한 나도 옛맛을 생각하며

먹어보고 또..먹어보고

맛은 변함이 없었다..

..

짧은 산행 쉬엄쉬엄..오르며

가족의 사랑을 확인하고

특히 아빠와딸 샘나는 커플이다.

눈뜨고 못볼지경이다 흐미~~

샘이날 정도로 다정한 모습 흐뭇하다.ㅎㅎㅎ

 

 

보리사 석조여래 좌상,,

            경주 남산에서 가장 완전한모습의 불상..

 

 

 

마애불..보리사 작은 바위에 신라인은 무슨 염원을 올렸을까?

 

 

찔레꽃 한창이고 남편은 연신 딸에게 찔레를 따서 먹이네.

        그 맛을 알리없는 딸.. 엄마 아빠의 어린날 간식을 말없이 먹어준다.

 

푸른 망개(청미래덩쿨) 저 모습보니 세삼 어린날이 생각나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붉게익은 열매 많이도 먹었었지.

 

 

땅나리..난장이다.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녀석 모습 곱다..남산의 이슬먹고 자라그런지 더욱 이뻐라

 

어느새 메꽃도..

남편이랑 딸 우리 세사람 오늘하루 즐겁고

소중한 하루를 보냈다

가족의 정을 느끼고

쉼없이 제잘대는 딸이 귀엽다.

남산이 넓은가슴으로 품어준 대자연과 우리가족

행복이 절로절로,,~~

'디카세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오는 날의 풍경  (0) 2006.07.09
여기는 어딘가요?  (0) 2006.06.19
남산의 소중한 모습들..  (0) 2006.05.15
황성공원  (0) 2006.05.08
산에 있더이다.ㅎㅎ  (0) 2006.05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