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디카세상

산에 있더이다.ㅎㅎ

 

꼬부랑 할머니 지팡이 같은 고사리

어느새 만연한 초록을 뽐내는 산은 작년 보아온 그 모습그대로

반겨줍니다..

휴~~ 쉬어가야지.

 

 

수줍은 모습의 저 여린..ㅎㅎ

산에서 흘린 땀은 실바람이 말려주었고

가슴이 확 트이게 하는 초록의 물결

 

장난감 나라같은  발아래 세상..

그 속에서 아웅다웅 그렇게 살았지요.

 

 

 

 

 

한창 멋을부리고..

누가 봐줄까?

발길 드문 산속에 핀 꽃은 한껏 멋을 부렸어요.

새색씨 같은 붉은 얼굴을한 그 모습이 귀여워라..

오늘은 내가 보듬어 안아본다.

새신랑대신.~~

 

 

청개구리보단 좀 더 큰 개구리

처음보는 개구리이다.

양자바른 곳에서 햇볕쬐기 한는 중이다

이 높은 산까지 어떻게 올라왔을까?

숨차보이지도 않네.

개구리 보다 훨씬 더 작아보이는 나.

헐떡이는 호흡 감추질 못하고 ...

휴~~힘들어.

 

 

 

 

진달래 진 뒤에 피는 연달래

색이 진해 진달래..연해서 연달래

저꽃은 너무 바가운 꽃이다

사실 초등학교 이후에 처음 만난 연달래

점점 사라지는 꽃.

오늘 딱 한 그루 피어있었다

옛 친구 만난 만큼 반갑다..연달래야.

 

 

고사리 ..

온통 고사리 밭이었다

 

 

 

그 향이 너무 좋았다

끓는 물에 삶는 동안 향이 온집안에 가득했다.

봄을 ..산을 ..

그 산엔 반겨주는 산이있었고

산이 품은 귀한 모습들 볼수있어 행복한

그런 오월 첫날이었다.

 

산에 행복이 있더이다..



'디카세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남산의 소중한 모습들..  (0) 2006.05.15
황성공원  (0) 2006.05.08
몸살.  (0) 2006.04.22
벚꽃 진 자리.  (0) 2006.04.14
군자란.그 고운 꽃.  (0) 2006.04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