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디카세상

비오는 날의 풍경

 

연이 곱게 봉오리를 맺었습니다..저 꽃 속에서 "심청"이라도 나올 분위기 입니다.

       심청인줄 잠시 착각하고 꽃 속에 들어갈 뻔 했습니다..

 

 

연잎에 맺힌 빗물이 은구슬 같네요

     조롱조롱 꿰어서 목걸이를 만들까?

 

 

 

백연..비 맞고 더 고운 순백을 보여줍니다.ㅎㅎ 순결한 멋 귀합니다.^^*

 

 

옛선조들의 비 맞은 수염이 저럴까요? 짓꿎은 생각을 하며 씨~~익 ~~ㅎㅎ

"허~~ 이 노~~옴~~ " 하는 소리 들리는듯합니다.아이고~~ 무례를 용서 하시지요.

 

 

호박꽃속에 비를 피하고있는 달팽이랑 ..개미랑..

달팽이 오랫만에 쉬는가봅니다 ..잠든것 같네 ㅎㅎ

 

 

클로버 꽃에서 몸 단장중인 작은 나비.ㅎㅎ

안 그래도 이쁜데.

내 몰골을 보니 "아이고 귀죽어..."

 

 

지금은 데이트중..너무 정다운것 아닌가?

 

 

참깨꽃도 흠뻑!!

 

종일 뒹굴거리다가 몸이 찌뿌둥하여 나선 손바닥 공원..

저 많은 생명들이 분주히 움직이네

밤에만 찾았던 손바닥 공원..비오는날의 한낮의 고요함도 너무 좋아

한 참을 넋놓고 바라보다 집으로 돌아왔네

 

"손바닥공원" 우리집 뒤에 조성된 작은 공원

족구장..게이트볼구장..작은 밴치..정자..꽃

너무 작은 공원이라 나는 "손바닥 공원"이라 부른다.

저녁먹고 산책을 하는 곳 인데

비오는 날 가보니 나름대로 멋이있네..

 

** 맨 위의 연꽃들은 어제 퇴근길에 찍은 사진입니다.

 

 

 

'디카세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형산강  (0) 2007.01.10
메밀꽃.  (0) 2006.09.25
여기는 어딘가요?  (0) 2006.06.19
남산에 올라보니..  (0) 2006.06.04
남산의 소중한 모습들..  (0) 2006.05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