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각하기(숨은 글찾기)

내 아들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 

 

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내 아들..


귀여운 조카 녀석..난 그렇게 부른다.

녀석은 나를 "큰엄마 엄마"라 부르고.

내 둘째 동서가 한 일중에 제일 잘 한일이

저 녀석을 내게 안겨준 일이지 싶다.

어제는 집안에 제사가 있는 날이었기에

녀석이 어린이집 마치고 집에 왔다.

“큰엄마엄마”~~길게 부르며...ㅎㅎ

뽀얀 얼굴에 제법 사나이다운 모습이다.

오자마자 쪽지를 쏙 내민다.

초대장..오늘 등산 가는데 초대한단다.

어느 산엘 가는냐니깐 “등산 간다니깐”

아~~ 등산이 산 이름 인줄 아는 모양이다.ㅎㅎㅎ

귀여워라...

글씨는 삐뚤삐뚤...그래도 제 이름은 잘 썼다 녀석

그러면서 기도해 달란다.

비님 오지 않게 두 손 모아 눈 감고 기도하란다.

시키는 대로 했다

..

녀석

업어달라네.

난 그놈 업고 집 뒤 손바닥 공원에 갔다

밝은 가로등..넘치는 초록..

엄마가 좋아서 노래 불러준다면서

고작은 입을 옹알거리며 노래를 한다.

“동해물과 백두산이~~~~” 애국가를 ㅎㅎㅎ

아이고 행복해라..

지친하루가 어디로 갔는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고

행복..행복..노래만 가득 남아있다.

녀석.또 보고 싶다.

지금쯤 녀석이 알고 있는 산 등산 갔겠네.ㅎㅎ


'생각하기(숨은 글찾기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건 내꺼...  (0) 2006.06.06
착각 속에서 헤어 나온 날.  (0) 2006.05.25
어머니  (0) 2006.05.06
휴일..  (0) 2006.04.16
지금쯤...  (0) 2006.04.13